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컬처랜드 스마일캐시 10% 가격 할인받고 쇼핑하자

재테크

by notify 2020. 4. 21. 23:2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이용하여 스마일캐시를 싸게 구매하여 쇼핑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트에 가기도 좀 그렇고 집에서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사실 온라인(특히 오픈마켓)에서 쇼핑하면 너무 많은 상품들 때문에 가격 비교하기 시작하면 아주 머리가 아픕니다.

컬처랜드 스마일캐시로 할인받기

싸게 사고 싶으나 머리가 아프다

제가 이번에 아주 대량으로 쇼핑하면서 머리를 싸매고 가격 비교를 한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배송!! 배송비가 은근히 쌓이면 꽤 큰 금액을 차지합니다. 저는 그래서 무료배송이 안되는 상품의 경우 배송비 걱정 없는 G9도 애용하고 있어요.

다음으로 가격위메프, 쿠팡, 지마켓, 옥션, 티몬 등등 대동소이 합니다. 각종 쿠폰이나 특가 상품에 따라 조금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필요한 상품이 뿅 하고 특가 상품으로 나타나는 경우는 많지 않죠. 또 대부분의 쿠폰은 사용조건이 까다로워서 열심히 장바구니 담았더니 적용이 안되는 경우도 많아요.

그래서 제 결론은

따라서 특가 상품이나 쿠폰 적용을 노리고 필요도 없는 상품을 사기 보다는 편하게 상시 할인을 받으며 쇼핑하는게 이득이라는 결론인데요! 복잡한 조건 없이 전 상품 5~10% 할인 먹고 구매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지마켓, 옥션, G9 등 스마일캐시로 결제가 되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스마일캐시는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5~10% 싸게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상시 전 상품 할인이 가능한 것이랍니다.

일명 상품권 신공, 하는 방법

카드 결제가 가능한 컬처랜드 상품권 딜

컬처랜드 문상은 가끔 특가로 9~10%에 달하는 할인율로 판매하기도 하는데 경쟁이 치열합니다. 뽐뿌 같은 사이트에서 할인 정보가 활발히 공유되니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지금은 지마켓, 옥션 등에서 7% 카드딜로 판매하고 있군요. 신용카드 혜택까지 적용된다면 이것이 바로 상테크!! 신용카드마다 상품권 구매금액은 혜택에서 제외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컬처랜드 홈페이지에서 먼저 충전을 해주고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스마일캐시로 전환! 쇼핑하고 남은 7천원이 있네요 ㅎㅎ

문화상품권을 구매 완료 했다면 컬처랜드 홈페이지에 가셔서 충전하기를 누르고 핀번호를 입력해서 컬처캐쉬 충전을 완료합니다. 이후에 지마켓이나 옥션 등 편한 사이트에 접속하여 마이페이지>스마일캐시를 클릭하고 전환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럼 전환가능한 포인트들이 뜨는데요. 컬처캐쉬를 선택하고 전환해주시면 끝~

컬처캐쉬를 선택해서 전환해줍니다.

몇 가지 주의사항

주의사항은 숙지해야 나중에 손해 안봅니다.

예전에는 30만원 월 전환 한도가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스마일캐시 잔액 50만원 까지 전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즉, 50만원 이하의 상품을 구매할 때만 온전한 할인 혜택을 받겠죠? 전환된 스마일캐시는 출금은 당연히 안되고, 다른 포인트로 전환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잔액이 20% 이하로 남은 경우에 한해서 다시 컬처캐쉬로 전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여러분들도 컬처랜드 스마일캐시를 활용해서 현명한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